술먹고 머리아플때 대처법 경험담
성인이 되면 술을 마시는 모임들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술이 좋든 싫든 언젠가는 마시게 되는데요. 하지만 숙취가 따라온다는 점을 아셔야 합니다. 숙취의 경우 개인차가 있기 때문에 본인이 감당할 수 있을만큼 마셔야 합니다. 숙취가 심할 때 술먹고 머리아플때가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어떻게 해야할까요? 심하지 않으면 다행인데 일상생활이 힘든만큼 머리아플 때가 있습니다. 지금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술먹고 머리아플때 대처법
제 경험을 통하여 말씀드리겠습니다.
1. 충분한 수면
술을 많이 마시면 다음날 아침 일찍 깨곤 합니다. 생리현상을 마무리하고 다시 숙면을 취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 방법은 쉽지 않고 오히려 숙취가 더 오래가곤 합니다. 숙취가 가능하면 추천드리지만 그렇지 않는 경우에는 다른 방법을 취해야 합니다.
2. 수분 배출
술먹고 머리아플때 대처법 두 번째입니다. 수분 배출은 효과적인 방법 중에 하나입니다. 뜨거운 물로 샤워 또는 반신욕과 같이 몸에 열을 올려 땀을 통하여 수분을 배출하는 것입니다. 탈수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니 수분섭취도 충분하게 해주셔야 합니다. 땀을 빼면 머리아픈 증상이 좋아질 수 있습니다. 물론 다 개인차가 있기 때문에 효과가 있는 분들이 있고 없는 분들이 있습니다.
3. 수분 섭취
이온음료, 물과 같은 수분을 통하여 숙취를 해소하는 방법입니다. 효과적인 방법중 하나입니다.
4. 시간
시간이 약이란 말이 있습니다. 결국 시간이 지나야 숙취가 해소되고 두통이 없어집니다. 술먹고 머리아플때 대처법으로는 시간이 지나야 결국 좋아집니다. 이 머리아픈 시간을 당기기 위해 수분섭취, 활동, 땀흘리기 등등 여러 방법이 있는 것입니다. 이러한 방법을 병합하며 시간이 지나면 좋아집니다.
술먹고 머리아플때 대처법 여러 방법들이 있습니다. 자신만의 노하우가 있을 것입니다. 제 경험을 통하여 말씀드리는 노하우들입니다. 다들 내가 술을 마셔야지 술이 나를 마시는 일이 없기를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