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성인이 되고 많은 분들.. 아니 대부분의 분들이 술을 접합니다. 술을 좋아하는 애주가분들은 혼자서도 드십니다. 저 역시 적적하거나 스트레스를 받는 일들이 생기면 혼자서 술을 먹고는 합니다. 그렇게 가끔 술을 혼자 먹은지 벌써 5년이 지났습니다. 어울려서 마시는 것도 즐겁지만 혼자 마시는 것도 매력이 있습니다. 템포조절만 잘 하고 안주를 잘 챙겨드시면 그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술을 먹기 위한 것이 아닌 안주를 먹기 위해 술을 먹는 것이라 생각하고 한 잔을 마시더라도 맛있는 안주에 맛있게 드시기 바랍니다. 소주안주 베스트 알아보겠습니다.
소주안주 베스트로 가끔 피자를 이야기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정말 괜찮은 궁합이라고 하는데 저는 아직 피자에 소주는 마셔보지 않아서 직접 추천을 드리지는 않지만 간접적으로 추천드려보겠습니다.
그럼 제가 직접 추천드리는 소주안주 베스트는 첫번째로 냉동식품입니다. 만두, 탕수육, 닭강정 등등 냉동을 해도 뎁혀먹을 수 있는 식품들입니다. 이 식품들은 주로 편의점에서 구매를 합니다. 그리고 편의점에서 구할 수 있는 좋은 안주들로는 막창, 소시지볶음, 수육, 족발 등등이 있습니다. 소주안주로는 다들 좋은 것들이죠. 물론 편의점 음식은 살짝 아쉬운 부분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직접 요리를 해서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저는 주로 소주를 먹기 위해 하는 요리들로는 야채볶음입니다. 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양파, 마늘을 볶고 위에 파를 올린 후 소스를 뿌려 먹습니다. 건강식과 소주도 정말 잘 어울립니다. 여기에 소시지도 같이 곁들어 드시면 참 좋습니다. 그리고 탕을 해서 먹을 때도 있습니다. 탕은 주로 해물쪽으로 해서 먹습니다. 바지락탕을 주로 먹곤 합니다. 그리고 소주안주 베스트로 빠질 수 없는 것은 바로 삼겹살과 같은 육류입니다.
다들 적적할 때 술한잔 생각나시죠? 술을 드시기 위해 안주를 드시는 것보다 맛있는 안주를 먹기 위해 술한잔 하는 것은 어떨까요? 이상 소주안주 베스트였습니다.
다들 항상 편안하고 행복한 나날들만 되기를 바라겠습니다. 과거의 아픔을 모두 잊고 미래를 잘 준비하여 행복한 내일을 맞이하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