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각종정보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 BSET

6현의감동 2021. 1. 17. 16:03
반응형

늘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에 관심이 많아 예전부터 이것저것 많이 알아봤습니다. 지금도 할만한 부업이 또 무엇이 있을지 항상 찾아보고 있습니다. 먼저 부업을 하는 이유는 월급만으로 생활을 이어가기에는 금액이 부족하다는 점입니다. 솔직히 말씀드리면 변변치 못한 회사를 다니며 월급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도 정이 들었고 애착을 가지며 다니고 있죠. 월급을 많이 받으면 좋겠지만 회사 사정상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을 계속 찾아봤습니다. 지금 하고 있는 블로그도 큰 금액은 아니지만 제 생활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부업중 하나입니다.



제가 경험한 것들과 하려고 공부했던 것들중에 추천드리는 부업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먼저 제가 알고 있는 부업들을 나열해보자면 손부업(가공), 블로그, 유통(스마트스토어, 쿠팡, 11번가 등등), 쿠팡파트너스, 유튜브, 자소서 대필, 독후감 판매, 각종양식 판매, 각종 영상편집, 유튜브 썸네일 제작 등등 정말 많이 있습니다. 제가 추천해드린 것이 전부가 아니니 그 점 참고해주기 바라겠습니다.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 BSET

- 블로그

제가 지금 하고 있는 것입니다. 블로그에 글을 발행하여 수익을 내는 것이죠. 크게 네이버와 티스토리가 있습니다. 블로그로 수익을 내는 방법은 업체 홍보(건바이건, 쿠팡파트너스, 맛집 소개, 각종 업체 소개, 본인 물건 판매)와 광고를 통한 수입이 있습니다. 꾸준함만 있으면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부업입니다. 그 중에 큰 수익을 올리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도전하신다면 잘 참고하셔서 수익 크게 내보기 바라겠습니다. 꾸준하면 누구든지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으로 블로그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블로그로 수익을 내는 방법이 업체홍보와 광고를 통한 수익이 있다고 하였습니다. 하지만 이 외에도 무궁무진한 수익모델이 있다고 생각됩니다. 블로그를 어떻게 활용하냐에 따라 본인의 글이 검색사이트에 노출만 된다면 활용도가 굉장히 높습니다. 장사를 하는 분이라면 블로그 하나 키워보는 것은 어떨까요? 또한 회사를 다니더라도 블로그를 통하여 회사를 홍보해주고 그로 인하여 인센티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저도 우리 회사 관련 제품 블로그 사이트를 만들어볼 예정입니다.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니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중에 BEST라고 생각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