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각종정보

썸탈때 데이트 완벽한 공략

6현의감동 2020. 4. 15. 00:50
반응형

우리는 이성과 만남을 가지는 것은 어떻게 보면 당연합니다. 그 만남 속에서 썸이라는 것을 하게 됩니다. 썸탈때 데이트는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까요?




사실 예전(?)에는 썸이라는 단어조차 없었습니다. 하지만 시대가 흘러 서로 사귀기 전에 호감을 갖는 단계를 썸이라고 합니다. 썸의 기준은 모두가 다르게 생각합니다. 제개 생각하는 썸은 말만 하면 사귈 수 있는 단계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그 단계 직전에 서로의 호감을 확신하여야 하고 썸도 많이 진행되어야 하죠. 초반의 썸인데 말만하면 사귈 수 있다고 생각하면 착각일 수도 있습니다.



썸탈때 데이트는 어렵지 않습니다. 서로 호감을 가지고 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상대방에서 실수만 하지 않는 선에서 하면 충분히 매력을 어필할 수 있습니다. 썸이라고 하여 괜히 오바하거나 쉽게 생각하면 오히려 역효과가 날 수 있습니다. 썸탈때 데이트로 추천드리자면 무난한 것이 좋을 수 있습니다. 영화, 카페, 산책과 같이 말이죠.




상대방에게 잘해줘야한다는 생각에 부담스러운 이벤트를 하면 오히려 역효과가 날 수 있습니다. 큰 금액의 선물보다는 본인의 마음이 전달될 수 있는 작은 선물이 상대방에게 감동을 줄 수 있습니다. 썸탈때 데이트는 서로 물질적인 것보다는 마음으로 줄 수 있는 것을 더 감동적으로 느끼게 됩니다. 부담이 되는 선물은 서로 관계가 깊어지면 하는 것이 좋습니다.



본인도 너무 부담을 갖을 필요는 없고 썸을 타고 있다면 자연스럽게 상대방에게 다가가고 자연스럽게 스킨십을 하며 서로의 호감을 높이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다면 말하지 않아도 어느새 연인 관계가 되어있을 것입니다. 자연스러운 것이 가장 확률을 높이는 방법니다.




반응형
댓글